윈도우10 업데이트 완전히 끄기

윈도우10 업데이트 완전히 끄기

목차

윈도우10 운영체제에서는 자동 업데이트 할 것을 권장하고 있는데요. 시스템 안정화와 윈도우 버그 및 각종 해킹에 안정성을 위해서는 윈도우10 업데이트를 끄지 않는 것이 맞지만 윈도우10 자동 업데이트로 인해 문서 작업이나 각종 작업 및 게임을 하고 있는 도중에 자동으로 컴퓨터가 재부팅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사용자들은 많은 불만을 갖고 있는데요. 이 밖에도 작업을 하고 있는 도중에 윈도우10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실행 된다면 속도가 현저히 느려질 수 밖에 없습니다. 물론 업데이트 시간 대를 정해서 피하는 방법이 있지만 이번 시간에는 윈도우10 업데이트 완전히 끄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10 업데이트 끄기


키보드 자판에 윈도우 로고키 + R을 동시 입력하여 실행 창을 띄운 후 gpedit.msc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컴퓨터 구성 -> 관리 템플릿 -> Windows 업데이트를 클릭하고 ‘자동 업데이트 구성’을 찾아 더블클릭합니다.

사용을 클릭하고 자동 업데이트 구성에서 2. 다운로드 및 자동 설치 알림으로 선택하고 적용 > 확인을 클릭합니다.

아까와 동일하게 윈도우 로고키 + R을 동시 입력하고 services.msc를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서비스에서 Windows Update를 찾은 후에 더블클릭합니다.

시작 유형에 사용 안 함을 선택하고 적용 >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로써 윈도우10 업데이트 끄기 적용이 완료 되었습니다.

info_logo

인포레시피

인포레시피는 다양한 정보와 IT 테크놀로지, 운영체제, 리눅스, 프로그래밍, 유틸리티 서비스 등 전문적인 내용을 기술합니다. 인포레시피는 네덜란드에서 관련 분야에 정통한 권위를 갖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다른 아티클도 확인해 보세요

다른 아티클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