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팟인코더 구버전 다운로드

다음팟인코더 구버전 다운로드

목차

다음팟인코더 구버전 다운로드

다음팟 인코더(DaumPot Encoder) 프로그램은 3년 전에 서비스 종료가 되었지만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유용한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입니다. 확장자의 경우 MKV, MP3, AVI, DivX, WMA, MKV 등 이외에도 수많은 포맷 확장자를 지원하고 있으며 신버전이 출시가 되지 않더라도 구버전으로 충분히 인코딩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다음팟인코더의 경우 디디오넷과 법적 분쟁으로 인하여 업데이트가 중지 되었습니다. 현재 마지막 업데이트 버전으로는 v2.14.53으로 현재 최신버전입니다. 이번 시간에 다음팟인코더 구버전 다운로드 하는 방법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팟인코더 구버전 다운로드

 

다음팟인코더 메인

설치방법

다운로드 링크

  1. 다음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여 다음팟인코더(DaumPotEncoder.exe)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내 PC -> 다운로드 폴더

2.  다운로드 받은 파일로 이동하여 DaumPotEncoder.exe을 실행합니다.

3. 다음을 클릭합니다.

4. 동의함을 클릭합니다.

5. 설치하려는 구성 요소 선택을 하시고 이후에 다음을 클릭합니다.

6. 다음팟인코더 설치 폴더를 정해주시고 설치를 클릭합니다.

7. 다음팟인코더가 설치 되는 동안 잠시 기다려줍니다.

8.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마침’을 클릭합니다.

다음팟인코더 설치 및 실행이 완료 되었습니다.

다음팟인코더 기본 설치 폴더 경로는 C:\Program Files (x86)\Daum\PotEncoder에 위치해 있으며, PotEncoder.exe을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다음팟인코더 실행이 완료됩니다.

info_logo

인포레시피

인포레시피는 다양한 정보와 IT 테크놀로지, 운영체제, 리눅스, 프로그래밍, 유틸리티 서비스 등 전문적인 내용을 기술합니다. 인포레시피는 네덜란드에서 관련 분야에 정통한 권위를 갖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다른 아티클도 확인해 보세요

다른 아티클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