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기 사이트 정리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기 사이트 정리

목차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기 가능한 사이트를 소개 해드립니다.

요즘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에서 스토리를 많이 올리시는데요. 상대의 스토리를 확인하면 당연히 기록이 남게 됩니다.

전남친이나 전여친 등 스토리 기록 남는 게 껄끄러우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기 사이트 TOP 6

아래는 인스타 스토리 보기 TOP 6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을 정리 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보기 사이트 특성상 해외 업체가 대부분 운영하다 보니 속도가 많이 느릴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업데이트 날짜 : 2022-05-21

1. storiesig

storiesig 인스타 스토리

storiesig 사이트는 인스타 몰래 보기 기능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익명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로그인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위치한 Username에 몰래 확인 하고 싶은 ‘상대 인스타 계정’을 입력하고 보기를 누르면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toriesig 바로가기

2. picuki

picuki 인스타 스토리

picuki 사이트 또한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익명으로 확인이 가능하고 광고가 없어서 이용하기 제일 편리한 곳입니다. 해외 업체에서도 속도가 빨라 인스타 스토리 및 피드 등 다양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picuki 바로가기

3. Imginn

Imginn 인스타 스토리

Imginn 사이트는 인스타 스토리 보기 사이트 중에서 굉장히 빠른 곳에 속합니다. 스토리, 피드, 영상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Imginn 바로가기

4. save instagram

save insta

save instagram 사이트는 포토, 릴스, 비디오, 스토리, 프로필 확인 등 다양한 인스타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인스타 영상 다운로드 및 스토리 다운로드 까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save instagram 바로가기

5. storysaver

storysaver

storysaver 사이트는 익명으로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인스타 스토리 동영상 및 하이라이트 까지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storysaver 바로가기

6. dumpor

dumpor

dumpor 사이트는 글로벌로 전세계가 많이 사용하는 인스타 스토리 확인 사이트인데요. 스토리 몰래 보기 외에도 이미지 혹은 동영상 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해시태그나 프로필 및 위치를 통해 원하는 모든 검색이 가능합니다.

dumpor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사용방법

https://www.youtube.com/watch?v=hJW_N4qJ2wg

위에 남겨드린 사이트들은 모두 동일하게 PC, 모바일에서 인스타그램 몰래보기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비공개 계정의 경우는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스토리 확인을 하시려면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외우셔서 해당 사이트에 입력을 하시면 잠시 후에 스토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마다 속도가 빠른 곳이 있고, 느린 곳이 있기 때문에 조금의 인내의 시간을 갖고 기다리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인스타 몰래 보기 외에도 인스타 영상 다운로드를 원하신다면 dumpor, storysaver, save instagram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info_logo

인포레시피

인포레시피는 다양한 정보와 IT 테크놀로지, 운영체제, 리눅스, 프로그래밍, 유틸리티 서비스 등 전문적인 내용을 기술합니다. 인포레시피는 네덜란드에서 관련 분야에 정통한 권위를 갖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다른 아티클도 확인해 보세요

다른 아티클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