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드뷰어 한글판 무료 2021 다운로드

오토캐드뷰어 한글판 무료 2021 다운로드

목차

오토캐드뷰어 한글판 무료 2021 다운로드

DWG 확장자를 가진 파일을 읽기 위해서는 오토캐드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해야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오토캐드뷰어를 설치하게 되면 캐드 파일로 일종의 도면 정보를 볼수 있습니다 다만 뷰어 프로그램이기에 수정이 불가능하며 읽기만 가능한데요. 이러한 단점이 있지만 대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토캐드 뷰어(AutoCAD Viewer)의 경우 3가지 제품군이 있습니다. Autodesk Viewer, Desgin Review, DWG TrueView가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이 셋 중 DWG TrueView 2018 버전으로 한글판까지 호환되며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토캐드뷰어 한글판 무료 2021 다운로드

 

DWG TRUEVIEW

설치방법


 

1. 오토캐드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 센터(https://www.autodesk.co.kr/products/dwg/viewers?referrer=%2Fproducts%2Fdwg%2Fviewers)에 들어가서 DWG TrueView 지금 다운로드하기를 클릭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로 이동하여 DWGTrueView_2021_English_64bit_dlm.sfx.exe을 실행합니다.

3. 추출할 폴더를 선택 해주시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4. 추출하는 동안 잠시 기다려줍니다. 용량이 2.06GB 정도 되기 때문에 많게는 최대 10분 소요될 수 있습니다.

5. 추출이 완료되면 오토캐드뷰어(DWG TrueView)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오른쪽에 Install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6. 약관에 Country or Region Korea, South로 체크 후 I Accept를 체크하여 동의하고 Next를 클릭합니다.

7.  오토캐드뷰어 설치할 경로를 지정하고 Install을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8. 설치가 완료 되면 오른쪽 하단에 Finish를 클릭하여 오토캐드뷰어 설치 마법사를 종료합니다.

9. 오토캐드뷰어(DWG TRUEVIEW) 디폴트 설치 폴더(C:\Program Files\Autodesk\DWG TrueView 2021 – English)로 이동하여 dwgviewer.exe을 실행합니다.

10. 오토캐드뷰어 무료 다운로드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 되었습니다.

info_logo

인포레시피

인포레시피는 다양한 정보와 IT 테크놀로지, 운영체제, 리눅스, 프로그래밍, 유틸리티 서비스 등 전문적인 내용을 기술합니다. 인포레시피는 네덜란드에서 관련 분야에 정통한 권위를 갖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다른 아티클도 확인해 보세요

다른 아티클도 확인해 보세요